여행자

포항여행/현지인추천/중화요리맛집/ 오늘도바이유

나그네_즈브즈 2020. 9. 21. 10:14

안녕하시렵니까
오늘 소개해드릴 현지인추천
시리즈는 효자동 중화요리 맛집
오늘도바이유 되겠습니다.

사실 효자동 형산강변에는
갬성 자극하는 맛집들이 많은데
사무실 동료가 여기서 점심을
사준 적이 있거든요


그 때 너~ㅁ나 맛있게 먹은 기억으로
아내를 데리고 다시 오게 된 거쥬

여기서는 중화비빔밥을
꼭 먹어봐야 합니다 (맛집꼰대)
맛집 소개하는데 그 흔한
탕수육도 없이, 하다못해
군만두도 없이
아내는 짜장면을 주문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보시고
여러분도 골라보시죵 ㅋㅋ
제가 사는 건 아닙니다만


인테리어가 산뜻한 것이
중국집 느낌(?)이 나지 않아
저는 좋았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유후


아내는 중국집 와서 비빔밥 먹는 걸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고 했지만
여보 이건 그냥 비빔밥이 아니야

굵직한 해물이 듬뿍 있고
매콤 느끼 야릇 오묘한
사천 스타일의 비빔장
반숙으로 절묘하게 구워진
달걀프라이 하나 (츄릅)


양도 제법 푸짐하다고 ㅎㅎ
계란국도 맛있지만 먹을 틈이 음슴
비빔밥 퍼먹느라 ㅋㅋ
마지막에 국물 원샷...

집이나 사무실에서 가까웠으면
일주일에 세 번은 먹었을 듯 ㅋㅋ

기본을 중시하는 아내는
이 집 자장면 맛있다고 합니다만
저는 사실 그리 관심이 없었어요
내 것만 안뺏기면 되는 스타일이라


포항 효자동은
아파트 부동산 보시는 분들께는
초큼은 알려진 곳이니
부동산 임장 오시거나
경주에서 형산강따라 내려오시다
깔끔하고 고급진 중국요리 끌릴 때
맛있게 매콤한 게 막고 싶을 때

오늘도바이유
효자동 중화비빔밥
꼭 떠올리시길 바랄게요
현지인이 뙇!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