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포항여행/현지인추천/수제버거맛집/ 호랑이버거

나그네_즈브즈 2020. 9. 13. 23:10

포항에 다녀갈 예정이신 분들

안녕하시렵니까

 

오늘 소개해드릴 현지인추천 시리즈는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여행일정 중에 중앙동 구도심을 지나시거나

골목식당과 연관된 맛집 투어를 계획하신다면

꼭꼭 들러보셔야 할 곳이 있으니 바로

호랑이버거 되시겠습니다

 

 

 

 

 

저보다도 아내가 여기 햄버거를 특히 좋아해서

(전 뭘 흘리고 묻히며 먹는 게 별로라 ㅎㅎ)

오늘도 점심 차리기가 귀찮던 차에

마침 아내가 수제버거 노래를 부르길래

눈누난나 걸어서 방문

 

 

 

 

 

아내는 1번 버거 자동주문이고

저는 신메뉴 도전 스타일이라 소고기패티

세트메뉴를 보여드리지 못해 송구합니다

브런치부터 그렇게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ㅜㅜ

 

사실 저희보다 앞서 입장한 일행이 있었지만

경험에서 앞서는 저희 부부는

메뉴판 스팁하고 주문부터 합니다

진짜 수제버거라 조리 시간이 있거든요

 

11:00 오픈에 맞추어 입장했음에도

테이블이 순식간에 차오릅니다

옆 테이블 손님들은 대기 시간동안

보드게임을 가져와 놀더군요

처음 알았네요 ㅋㅋ

(고스톱 말곤 관심이 없음)

 

 

 

 

오예 햄버거 나왔다ㅋㅋ

오늘 사진기를 가져왔으니

식전 행사부터 할 수 있었고

평소 같았음 대화단절+순삭

 

아내가 주문한 1번 버거부터

비주얼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요건 닭다리살 패티인 것 같은데

겉바속쫀... 그 표현 말고는

더 어떻게 형언할 길이 없음

 

 

 

물론 다른 메뉴도 같은 패티이지만

저 크림색 소스는 부드럽기만 한 게 아니라

끝맛이 뭔가 달라요 톡 쏘면서

알싸하기도 하면서 0.1g 쯤 매우면서...

 

제가 선택한 한우 패티는 역시

끝장나게 부드럽습니다

칼질[?]부터 잘 먹는 것이

그닥 열심히 씹지 않아도

부드럽게 살살 넘어가네요

(그게 사진 없는 핑계 맞냐...)

 

 

 

 요즘 서울에서는 수제버거 먹으려면

세종대왕 한 분으로는 모자란다던데

포항 같은 지방 중소도시에

이런 맛, 이런 가격, 이런 센스

드물죠. 다른 음식으로 넓혀봐도요.

 

포항에 여행갔는데 수제버거가 끌린다면,

포항 구도심을 우연히 지나신다면, 혹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관련 맛집들을
둘러보고 계시다면
포항 현지인이 추천하는 이 곳
호랑이 버거 만나보세요~

 

반응형